본문 바로가기
델리겅듀

알팍스 엄지손가락&손목보호대 M 엄지손가락

by 해가마을 2020. 5. 28.

제가 궁금한상품 보호대,교정용품 알팍스 엄지손가락&손목보호대 M 가격 알아볼까요
현재 쎄일전금액 에서 할인된 가격
18,90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945원 적립 가능합니다.
추가소개 해드립니다

알팍스 엄지손가락&손목보호대 M 상품구매


엄지손가락 어느정도는 잘 잡아줘요 | 사용하기 편하고 좋네요.
엄지손가락 힘줄이 다쳐서 손가락을 구부리지도 못하는 상태이라
매일 밴드랩감고 다녔는데 하루만 써도 때가 꼬질꼬질해져서 너무 헤펐는데
이거 딱 좋네요.
게다가 팔목까지 어느정도 잡아줘서 더 좋은거 같아요.
사이즈는 M이 맞는거 같아요.
참고로 전 손이 좀 작은편이나 손가락은 두꺼운?편입니다.


손목이 아플땐 손목을 안쓰는게 최고 | 오른손/왼손 구분없어서 좋네요.
손목굵기가 애매하게 딱맞아서 L이랑 고민하다가 걍 M샀는데, 스판끼가 있어서 거진 M사이즈가 다 맞을듯.
터널증후군때문에 엄지 못움직이게 하는 이유가 컸는데 자꾸 엄지가 빠지면서 움직여요ㅋㅋ 안하는것보단 낫습니다


일상생활하면서 사용해도 괜찮아요 | 두께감이 쓰고 있기좋네요
너무 두꺼우면 라텍스장갑 못낄건데
적당해서 손가락도 살짝 잡아주고
장갑도 끼고 일할수있네요
손가락을 너무 많이 써서 관절염이와서 치료중에 이걸 알게되서 잘쓰겠습니다
천두께가 두꺼운건 아니라 굽혀지는것도 좀 되고 해요 대신꽉 잡아주진 않아요
그래도 전 잘 사용할것 같아요


알팍스 엄지손가락&손목보호대 M, 1개공예품을 만들다보니 엄지손가락 마디가 아프더라구요
완전 고정용으로 구매한 건 아니고 일을 하면서 쓰고있어야해서
움직이기 수월해보이는 것으로 구매했습니다

포장 자체가 조금 허술한 느낌이있어 다소 다이소느낌이 나긴하지만 상품 자체는 괜찮습니다

하루 정도 써봤을때 충격을 좀 흡수해주는 느낌은 있습니다 확실히 엄지가 덜아픕니다

엄지가 처음에는 꽉끼는 느낌이 있었는데 약간 공간이있어요
하나사고 나쁘지않은 것 같아서 추가로 하나 더 구매했어요
착용법도 간단해서 좋은 것 같아요

가격이 너무 비싼감이 있어서 별 하나 뺐어요ㅠ


알팍스 엄지손가락&손목보호대 M, 1개완전 꽉잡아줘서 너무 조아요 ㅠㅠ 매장관리다보니 손목이 너무 아팟는데 참좋네용


알팍스 엄지손가락&손목보호대 M 상품구매


The post 알팍스 엄지손가락&손목보호대 M 엄지손가락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.


알팍스 엄지손가락